Blog

봄 환절기 피부관리
봄 환절기 피부관리의 핵심은 피부민감도 떨어뜨리기겨울이 지나고, 점점 날이 따뜻해지면서 온도와 습도가 빠르게 올라갑니다. 호르몬 분비가 활성화되면서 피부는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많은 유분을 만들어내고, 피지 분비 또한 증가시킵니다. 트러블 발생의 위험도도 올라가겠죠? 거기다 일조량이 늘어나면서 자외선도 강해지고,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집니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이 즐거운 것도 잠시, 피부는 외부 환경에 적응하기가 힘든 상태가 되어버려요. 피부가 울긋불긋해지고 각질도 눈에 잘보이고… 피부는 초비상 상태!이럴 때 피부 관리는 어떻게 관리해야할까요?자극없는 클렌징 뽀드득 거릴정도로 빡빡 문지르는 세안은 금물! 얼굴을 강하게 문지르면 피부 장벽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가 예민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평소처럼 똑같이 세안을 해도 얼굴이 따가워지는 등 피부가 예민하게 받아들일 수 있어요.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며 부드럽게 클렌징하는게 중요! 세안 후에는 수건을 피부에 문지르지 말고 톡톡- 두들겨서 물기를 제거해주는 것도 잊지마세요.봄볕에서 살아남기 화창한 날씨 때문에 소풍이나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자외선 지수가 서서히 치솟기 시작하면서 광손상&광노화를 유발하는 UVA가 최고치를 달려요. UVB는 강하지만 파장이 짧아서 피부에 닿으면 각질층을 통과하지 못하고 대부분 차단되지만, UVA는 약하더라도 피부의 진피까지 깊게 들어오기 때문에 멜라닌 색소를 산화시키고 멜라닌 세포를 자극하여 멜라닌 합성을 자극하는 원인이 되므로 기미가 생길수 있어요. 봄.볕.주.의! UVA에 의한 피부 손상에 대응하는 PA지수를 꼭 확인하세요. 초크초크 수분케어봄에는 공기중에 수분이 감소하여 대기가 특히 건조해집니다. 건조한 환경, 봄바람 등에 의해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칙칙하고 푸석해져요. 따스한 날씨에 땀과 피지도 슬슬 분비가 많이 되기 때문에 유분은 낮추고 수분에 집중하여, 보다 산뜻한 제형의 스킨케어를 하는게 좋습니다. 가볍지만 피부의 수분 보유력은 높여 속건조를 해결해주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블라우쉐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징젤 엉킨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봄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진정 성분이 함유된 약산성 클렌저.거품없이 부드럽게 탱글탱글한 젤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자극을 최소화 해줍니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블라우쉐 UV선프로텍트 브라이트닝 앤 블루밍 SPF 50+ PA++++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밀착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톤업 선크림블라우쉐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세럼 피부 속 수분량을 보호하며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세럼. 피부 속 수분길을 열어주는 켁터스-바이옴 시스템이 피부 깊은 곳까지 골고루 수분을 채워주며, 수분을 강력하게 끌어당깁니다.

겨울 환절기 피부관리
콜드스트레스 주의보콜드 스트레스라고 아시나요? 콜드 스트레스(Cold Stress)란, 겨울 추위가 피부에 끼치는 데미지를 말합니다. 겨울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건조함 때문에 피부 저항력이 떨어져, 피부를 방어해주는 역할을 하는 성분들 역시 감소하여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상태가 됩니다. 칼바람과 추위에 노출될수록 피부는 계속 연약해져 피부에 염증을 발생시키고, 피부의 신진대사가 저하되면서 턴-오버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하게 되죠. 특히 뺨이나 코, 이마 등은 실내외 안팎의 큰 기온차로 인해 혈관의 수축과 확장이 지나치게 반복되면서 약해진 부위의 혈관들이 파열되어 피부를 더욱 붉게 만들기도 하고, 실내외 환경의 급격한 온도차로 피부 수분 보유력이 떨어져, 일종의 보상 작용으로 피지 분비가 급증해 좁쌀 여드름이 올라오기 쉬워져요. 이럴 때 피부 관리는 어떻게 관리해야할까요?피부 장벽 지키는 보습 클렌징뜨거운 물은 피부 장벽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떄문에 미지근한 물을 사용해주세요! 지나치게 강력한 클렌징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의 건강한 유수분까지 제거해 피부 장벽에 손상을가져옵니다.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피부의 보호막을 손상시키지도 않도록, 클렌징 후에도 건조함이나 자극감이 적은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해주세요. 수분감은 충분히 주면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킬수 있는 클렌저라면 제격! 화학 계면활성제보다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를 보호해주세요. 그리고 하나 더! 박박 문지르지 마세요! 롤링시 힘을 너무 세게 주지마세요!피부에 겹겹이 올려 쌓는 레이어링 보습피부의 보습을 강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조하다고 해서 세럼, 크림, 오일 등을 한꺼번에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표면에서만 겉돌 뿐, 속까지 치밀하게 스며들지 않고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적정량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벼운 질감에서 무거운 질감 순으로 단계별 레이어링 보습을 추천합니다.자외선차단은 확실하게 혹시 겨울이라고 자외선 차단제 사용하지 않는 거 아니시죠? 겨울은 여름보다 자외선 지수는 낮지만, 위험성은 훨씬 높아요. 눈과 얼음에 의한 자외선 반사율이 여름철 자외선보다 무려 몇 배 이상 강력하기 때문에 피부에 더 치명적입니다. 특히 스키나 스노우보드 같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더욱이요! 게다가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피부의 자외선 흡수율도 높아져 위험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꼼꼼하게 발라주세요블라우쉐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징 젤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에 유해한 것들만 싹- 걷어내어 피부 본연의 좋은 것들을 남기는 순한 젤 타입의 클렌저.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 하기 위한 젤 타입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비건 포뮬러로 안심 성분만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블라우쉐 에버컴포트 익스클루시브 세라마이드 크림피부 지질막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장벽 사이 사이를 꼼꼼하게 채워주고, 피부 표면에 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도 수분 손실 없이 오래도록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고보습 크림피부 속 수분길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수분력 강화는 물론, 9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줍니다. 수분- 보습- 안티에이징에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모두 하나에 담았어요!블라우쉐 UV 선프로텍트 브라이트닝 앤 블루밍 SPF50+ PA++++피부에 바르자마자 부드럽게 밀착! 핑크빛 컬러의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의 미백 ,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톤업 선크림.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으로,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과 함께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가을 환절기 피부관리
가을 타는 피부엔 수분겹방어로 촉촉하게💧 여름내내 강렬했던 태양 때문에 벌겋게 익어버린 피부. 생기 잃은 피부를 다시 되돌려놓기 위해 애프터 케어는 필수! 거기다 가을은 급격한 온도차와 함께 습도의 차이도 굉장히 커서 피부의 수분 함량이 크게 손실되는 시기입니다. 이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잘 생겨나요. 피지선이 상대적으로 덜 발달된 눈가, 입가 부분은 특히 더 건조해집니다. 여름동안 뜨거운 날씨와 자외선에 노출되고, 샤워도 자주하게 되면서 피부 장벽 기능을 하는 각질층 내 천연 보습 인자와 지질이 많이 손상된 상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이 제대로 흡수되지 못해 속건조나 피부 당김이 발생하기 쉬워요.이럴 때 피부 관리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마일드한 클렌징 클렌징은 피부 상태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클렌징을 너무 오래하면, 닦아낸 오염물질이 피부 속으로 다시 침투할 수도 있으니 부드럽고 빠르게 끝마치는 것이 중요해요! 거기다 세정력이 너무 강한 클렌저는 피부가 가지고 있는 좋은 성분들까지 빠져나가게 해서, 피부 장벽을 약하게 만듭니다. 특히 여름내내 혹사당한 피부라면 더욱 치명적! 클렌징 단계에 더 세심하게 다가갈 필요가 있어요수분 증발을 막는 겹방어 건조하다고해서 수분케어에만 치중되지 않도록,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분 충전과 함께, 약해진 장벽을 강화시킬수 있는 지질막 케어도 함께하기!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틈틈이 관리해서 갈증난 피부를 촉촉하게 다독여주고, 수분이 외부로 날아가지 않도록 방지해주세요!거칠어진 피부결 정돈 큰 일교차 때문에 피부의 밸런스가 무너지고, 각질이 정상적으로 탈락하지 못해 피부가 쉽게 거칠어집니다. 각질이 들뜬다고 해서 무조건 제거하는 것은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불필요한 각질만 부드럽게 제거하거나, 피부 타입에 맞는 보습제를 발라 각질층의 수분 함량을 높여 정상적으로 탈락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블라우쉐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징 젤건강한 pH 약산성 밸런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 보호 성분이 메이크업 및 노폐물을 자극 없이 클렌징 해줍니다.젤이 터져 수분가득, 거품 없이도 부드러워요.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블라우쉐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세럼겉도는 느낌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켁터스 바이옴 테크놀로지로 수분길을 열어 주어 일시적인 수분감에서 벗어나 오래도록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세럼초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속 깊이 비어 있는 공간까지 수분 밀도를 쫀쫀하게 채워주고,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해줍니다.블라우쉐 에버컴포트 익스클루시브 세라마이드 크림77% 유효성분을 가득 담은 수분길 프리패스, 보습력 심폐소생 , 부활초 선인장 크림극한의 환경에서도 살아나는 '부활초' 성분으로 피부 자체 보습력을 강화시키고, 피부에 지질 성분인 세/콜/지 성분으로 약해진 피부를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환절기 맞춤 크림입니다.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겉도는 느낌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여름 환절기 피부관리
높아지는 습도를 대비해 청량 지수 UP 덥고 습한 날씨에 피부가 지쳐가는 계절. 여름에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땀과 피지로 인해 피부 저항력이 약해져서 피부가 쉽게 붉어지고 따가움을 느끼거나 트러블이 종종 발생합니다. 피부에 흐르는 땀과 피지로 번들거려, 육안상으로는 피부가 건조해보이지 않지만, 피부 속은 바짝 마르고 있는 중이에요. 냉방이 잘되어 있는 실내와 야외의 온도차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장벽이 약화되어 피부가 민감해집니다. 거기다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까지 반복되면 피부가 민감해짐은 물론 노화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빠른 대처가 필요하죠.이럴 때 피부 관리는어떻게 관리해야할까요?자극받은 피부 빠르게 달래주기열받은 피부를 너무 차가운 물로 세안하게되면, 지질막이 씻겨나가 피부에 손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단계적으로 온도를 내려야 합니다. 너무 찬물보다는 미온수로 세안하고, 냉장고에 넣어둔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도 상온에 5분 정도는 둔 후, 피부에 올리는 것이 좋아요. 세안 직후에 에어컨이나 선풍기 바람을 쐬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건조할 틈 없는 밀착 수분 장벽 케어 피부 수분량이 빠르게 감소하기 때문에, 오히려 겨울보다 수분 공급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수분감이 많으면서 오래도록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 발라주는게 좋아요. 부족한 수분을 빠르게 채우고, 더 이상 수분이 유실되지 않도록 수분 잠금 케어를 통해 무너진 피부 장벽 기능을 회복시켜주세요. 피부에 충분히 수분이 유지되면 유수분 밸런스가 잡히고, 자연스럽게 폭발하는 피지를 컨트롤 할 수 있어서, 연이어 발생하는 복합적인 피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 피부는 각질층을 두껍게 만들고, 멜라닌 색소를 과도하게 생성합니다. 이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지고 탄력을 잃으며 기미와 잡티 등 색소침착이 증가하게 돼요. UVA, UVB를 모두 차단하는 최소 SPF30 이상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주세요. 특히 자외선 차단제를 2~3시간 간격으로 덧발라주면 더 오랜 시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요. 야외활동이 있을 때에는 선글라스와 챙이 있는 모자를 챙기는 것도 잊지마세요!블라우쉐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징 젤선인장에서 찾은 수분&진정 성분으로 피부 민감 지수를 낮춰주고, 탱글탱글한 젤 텍스처로 마치 물로 세안한 듯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클렌저.피부와 가장 닮은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표면의 천연 보호막을 무너뜨리지 않으면서 클렌징 할 수 있어요. 젤 타입 클렌저로 피부 온도를 서서히 떨어트림과 동시에, 진정 보습 효과까지 더해줘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줍니다. (Tip. 피부가 조금 더 예민한 날에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면, 진정에 도움이 됩니다. 단! 사용 전 상온에 5분 정도 두고 사용하셔야 피부 자극을 유발하지 않아요)블라우쉐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세럼피부의 수분 에너지를 깨워 유수분 불균형을 해소하고, 지속적인 수분 공급으로 피부 깊이 수분을 충전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럼강력한 수분 생명력을 자랑하는 부활초와 선인장 성분이, 피부의 수분길을 열고 피부 층별 켜켜이 수분을 채워 피부 탈수 현상을 해결해줍니다. 블라우쉐 UV선프로텍트 브라이트닝 앤 블루밍 SPF50+ PA++++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유분기는 덜어내어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끈적임없이 보송하게!하루종일 예쁨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유분엔딩 톤업선크림. 눈시림 없이 순해서 편안하게 바를 수 있어요